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면카페 "어바웃타임"

FOOD/cafe

by lumber-song 2022. 12. 12. 15:12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ㅎㅎ

 

 

내돈내산후기 인데 진짜 저는 카페에서 가장 중요한건 분위기 이고 그담이 바로 맛인데요

여긴 분위기도 맛도 1등 1등 입니다 ㅠㅠ

요근래 간 카페중에 젤 맘에 들었어요

들어가자 말자 진짜 ㅠㅠㅠ 넘이뻐서 감탄감탄 했는데용 ㅠㅠ 꾸진 폰이라서 잘 안담겨서 슬프네요

한 쪽에는 쿠키같은게 있고 담아 올 수 있도록 집게랑 그릇이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진짜 아기자기하면서 따뜻한 감성 너무 이뻐요

막 다 먹고 싶은거 꾹 참는다고 아쥬아쥬 힘들었쥬...

징짜 넘나 이쁨...

메뉴는 이렇구요 ㅎㅎ

가격대도 괜춘한거 같아용!

여기 인절미가 대표메뉴라고 하던데 전 항상 얼죽아라 아메리카노를 친구는 딸기 생과일을 시켯어요 ㅎㅎㅎ

대신 케이크를 인절미하나 딸기 요거트하나 시켰답니다

 

 

레몬커드 딸기케이크도 ㅠㅠ 넘나 맛있어보이구,,,,

당근케이크를 원래 젤 좋아하는데 없어서 아쉽드라구용 ㅋㅋㅋ 그래도 딸기요거트 존맛!

 
 

넘나 이쁘게 담겨온거 있죠 ㅠㅠㅠㅠㅠ

진짜 진짜 분위기 좋아용 ㅠㅠㅠㅠ 인절미 케이크에 부드러운 크림이 뿌려져서 진짜 이쁘고 맛있구 다하구요

딸기도 가득하더라구요 한입먹을때마다 딸기가 같이 딸려오는...

 

인스* 용으로도 사진찍기 넘나 이뿌지 않습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

분위기 + 맛 둘다 잡은 카페라 진짜 추천드려용

넘 맛있습니다 ㅠㅠㅠㅠㅠ

귀여운 생쥐(제친구의 친구..♥)

분위기 맛집 보고 가세용

입구 옆에 붙어있는 사진 또한 감성 저격.....ㅎ

공간도 2구간으로 나눠져있고 각각 테이블이 4개씩은 있어서 여유롭고 좋아요 ㅎㅎ

서면 #데이트코스 로도 좋으니까 꼭 방문해보세요 ㅎㅎㅎ

이상 내돈내먹 맛집이였쑵니다!!!!

320x1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