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오렌지 (구 MVG-ACE)

DIARY/♥

by lumber-song 2023. 1. 5. 10:0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오렌지가 된 기념..?으로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저는 22년도 4월에 결혼하면서 가전을 백화점 내의 삼성에서 했고, 기타로 가방을 사고, 이것저것해서 그런지

이번년도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오렌지가 되었어요.

 

주황색 종이를 보니 에르메스가 생각납니다..ㅋㅋㅋ 색이 참 이뻐요


 

그래서 주차등록도 할겸 백화점을 다녀왔는데, 우선 롯데 백화점과거 2021의 MVG ACE등급의 혜택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2023년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오렌지 기준

1. 에누리 또는 명절 감사품 교환이 가능한 에비뉴엘 포인트 제공 (10만)

2. 롯데카드 또는 현금 결제시 10% 할인

(할인한도 50만원)

3. 발레파킹 및 무료주차 서비스

4. 라운지 서비스 (일1회, 최대 3인까지 가능)

5. 문화센터 50% 할인

6. 기념일 혜택

7. 에비뉴엘 월 매거진 제공


해외백화점 VIP 서비스 빼고는 기존과 거의 동일한거 같아요.

에비뉴엘 포인트 10만 포인트로 명절 감사품교환이 가능해서 어떤 물품이 가능한지 살펴보고 검색해보니,

10만 포인트 제품보다 5만포인트 제품이 실속있는거 같아서 두개를 신청했어요, 그리고 오렌지 카드도 신청했는데

그 카드로 10만원을 소비하면 또 10만 포인트를 주더라구요! 그걸로는 추석에 소비예정입니다.

 

오렌지 등급의 연간 할인 한도는 50만원이고 롯데카드 또는 현금결제 시 결제금액의 10%를 50만원 한도내에서

받을 수 있는데 결국 500만원치를 쓰면 그 한도를 다 쓰겠죠??

저는 이번년도에는 아껴쓰는 소비를 할 예정이라 어차피 그 에누리 다 못쓸꺼 같아서 감사품으로 교체했지만

포인트가 에누리로 교환도 되니 많이 사용하실 분들은 에누리로 교환해도 될꺼 같아요.

 

주차권은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주차(일3시간) 이고, 해당점포에서 발레파킹&전용주차장 이용가능하구요

저는 부산본점 발레파킹이 이용가능합니다.

 


제가 제일 끌리는 혜택은 라운지 이용이였는데요.

매일 1회 라운지 이용가능 음료3잔 이용가능이고, 주차권을 받으러 갔을때

음료를 테이크 아웃해왔어요.

 

부산본점은 아메리카노가 디카페인이 되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2잔과 초코우유 한잔을 받아왔어요!

그리고 MVG전용 간식도 주더라구요, 이 마들렌이 너무 맛있어서..... 내일 또 받으러 갈까 고민이 되었어요 ㅋㅋㅋ

 

초코우유는 제가 녹으면 밍밍할까봐 얼음을 빼달라구 해서 양이 저렇다는 점 ㅎㅎ

근데 좀 많이 연해서 ..제티 녹인맛..? 담엔 좀더 진하게 타달라고 해야겠어요.

그리구 저 MVG과자는 진짜 시중에 팔아달라고 하고싶은 맛이였어용 엄청 진한 버터느낌에 촉촉한 카스테라 식감!

 

ㅎㅎ

다음번에는 라운지 이용후기와 명절감사품후기도 올려볼게요!

또 이 혜택을 유지하려면 이제는 본점은 무려 2500만원을 써야된다고 하던데 

로또라도 되지 않는 이상...근데 로또 되도 부산본점에서 유지 어려울꺼 같아요 ㅋㅋㅋ

로또되면 샤넬인데 샤넬은 부산본점에는 없으니까요!....슬프다.

 

여기까지 후기 읽어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320x1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