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이씨니 내돈내산 후기 - 제작사회자 원피스

DIARY/♥

by lumber-song 2022. 12. 20. 11:4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바이씨니옷 내돈내산 후기를 들고왔어요.

 

요즘 인스타를 보면 되게 광고가 많은데, 옷 같은경우도 쿠우스? 이런곳도 광고가

엄청 뜨고 도저히 소비를 안하지 못하는 ㅎㅎ...

 

그러던 중 바이씨니를 알게 된 건 광고가 아니구, 인스타 동영상 때문이였어용!

여자분이 이쁜애기를 출산하고 집으로 돌아오는데? 남편분이 이벤트를 해주신 동영상을 보는데

원피스가 너무 내스타일....

그래서 댓글로 원피스가 어디껀지 여쭤봤는데 디엠으로 바이씨니 제품이라고 알려주셨어요

 

이렇게 알게 되었고, 검색을 해보니 바잉도 하시지만 제작도 하시고 마켓이라는 개념을 가진곳이더라구요.

그래서 상시 옷을 살 수 있는 곳이 아니라 마켓이 열려야 제품구매가 가능하고,

보통은 마켓마다 다른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시기를 놓치면 구매가 불가능 하더라구요. 그래서...바이씨니 별빛원피스는 못샀지만...ㅎㅎㅎ

 

그래도 피드를 보니 그동안 제작하신 원피스들이 거의 다 제 스타일이여서

팔로우를 해놓고 새 상품이 나올때마다 기다렸습니다

 

그러던 와중 드디어 올라온 !! 제스타일 원피스 ㅠㅠㅠ

 

'제작 사회자원피스'

 

사실 이 이쁨은 사진으로는 안담기지만! 영상도 올려주시고

무엇보다 그 라이브방송을 해주시기 때문에 저는 보통 라이브방송까지 기다렸다가 제품을 보고 

구매를 합니당

 

바이씨니님 옷이 싼편은 아니기 때문에, 시럽자인 저는 (실업급여 받는 중)아주 신중하게 구매를 할수밖에 없더라구용 ㅠㅠㅎㅎ

 

자격증 성공해서 재취직만 하면 아주 그냥 ㅠㅠㅠ!!

 

저는 우선 키작녀에 통통66사이즈인데요뷰ㅠㅠ 아 근데 옷이 왔는데 너무 이쁨 ㅠㅠㅠ매우이쁘뮤ㅠㅠㅠㅠㅠ

 

 

 

사실 사회자 검정 바로배송을 놓치고, 주문을 해서 기다리는데 베이지 동영상이 올라왔는데 

바로배송이 있어서 충동구매!!

 

(사랑해 남푠...★)

 

근데 징짜 이뻐용 ㅠㅠㅠ 레이스가 그냥 레이스가 아니구 

하나하나 그 반짝이는게 들어가 있어서 엄청 고급져 보이구 색감도 회베이지?

베이지에 회색물감을 두 방울 정도 떨궈서 너무 노랗지도 않아서 진짜 이뻐요.

 

레이스 ㅠㅠㅠㅠ너무 이쁨...

근데 이건 사진에서도 동영상에서도 반짝임이 잘 안들어나더라구요 ㅠㅠ

 

실물이 진짜 갑...

햇빛있는곳에 나가면 내가 주인공.....

 

 

영상으로도 잘 안잡히지만

너무 만족하는 소비입니다.

 

사실 검정은 아직 배송이 안왔어요 ㅠㅠㅠㅠㅋㅋㅋㅋ제작이라서 주문들어오고 만들고 하면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보통 주문 후 주말빼고 2-3주

 

크리스마스에 검정입고 싶은데...간절하게 기다리는 중입니다.

 

이번주에 출고된다고 했으니 보여주세요 기.적.을 ★

 

그래서 결론은 바이씨니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이다.

 

 

 

320x1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