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켓컬리 내돈내산 리뷰 - 마이하노이 고기폭탄쌀국수

FOOD/cook

by lumber-song 2022. 12. 29. 10:27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오~오늘은 마켓컬리에서 산 '고기폭탄쌀국수'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요즘 겨울 너무 춥잖아요 ㅠㅠㅠ 저희 부부도 추운걸 싫어하구

남편이 특히 추운걸 못견뎌서 

요즘 밥상에는 항상 국물이 많이 올라가는 편이예요!

 

그러던 중 마켓컬리 쿠폰이 딱 - 도착해줬고

바루 쇼핑을 했어요 ㅋㅋㅋ

 

마켓컬리는 쿠폰을 자주 뿌려줘서 너무 좋아요!거기다가 배송도 완벽하고 얼마나 빠릅니까 ㅎㅎ

 

여튼 쇼핑을 열심히 하던 중에 쌀국수! 를 발견했고요즘 쌀국수 하나 시키려고 해도 최소주문금액 + 배송비 하면 장난 아니잖아요 ㅠ그래서 집에서 비비고 떡갈비로 만든 마늘 떡갈비 볶음밥과쌀국수를 같이 먹었어요

 

제가 사실 해외여행은 딱 한곳 베트남을 다녀 왔거든요

물론 하노이가 아닌 다낭이긴 했지만, 그 이후 쌀국수를 엄청 자주 먹어요.

 

비비고 한입떡갈비는 저희 최애탬...★

 

조리법

 

쌀국수 조리가 너무 쉽더라구요.

1) 육수를 해동한다.

(육수안에 고기랑 같이 있는데 저는 남편이 먼저퇴근해서

따신물에 넣어놨더니 금방 되더라구요)

 

2)쌀국수면을 끓는 물에 3분 삶고, 찬물에 행궤준다.

 

3) 해동된 쌀국수 육수를 냄비에 부어 끓여준다

 

4) 육수가 끓으면 면을 넣고 30초 더 끓인다.

 

끝 -

 

너무 쉽지 않나유...? ㅎㅎㅎ 요리 똥손이라도 누구나 할수 있습니다.

 

맛은 깔끔, 담백 했어요. 그 속에서 쌀국수 특유의 향기가 아주 은은했던!

그래서 누구나 다 잘먹을 수 있는 쌀국수 같았고. 고기도 풍부했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숙주도 살짝 데쳐서 (면삶은 물에)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꺼 같긴 해요.

저는 집에 스리라차도 있어서 같이 곁들여서 밥이랑 먹었더니 정말 꿀맛!!!

 

오늘도 한끼 든든히 먹었습니다.

 

 

 

평점

 

맛 : ★☆ (숙주넣으면 별 4개)

-기존 쌀국수 집에 비하면 엄청 시원하다? 이런 느낌은 덜하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가격 : ★ (저는 컬리에서 6900에 샀습니다.)

재구매의사 :

(오늘 또 쿠폰이 와서 저는 재구매 갑니닷 ㅎㅎㅎ

냉동이라 편해용)

320x1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