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켓컬리 추천템 - 목란 이연복 짬뽕

FOOD/cook

by lumber-song 2022. 12. 2. 13:13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켓컬리 추천템을 들고왔습니다.

 

사실 맞벌이 하는 부부에게는 장을 볼 시간도 사치에 가까운데요 ㅠ

그래서 저희는 마켓컬리를 자주 이용합니다.

 

오늘의 마켓컬리 추천템은 바로 바로

이연복 쉐프의 가게 목란에서 파는 짬뽕입니다!

 

이 짬뽕을 구입하게 된 계기는 유튜브의 알고리즘 때문인거 같아요 ㅎㅎ

유튜브에서 "현지에서 먹힐까" 를 재방송해주는데미국편에 나오는 짬뽕을 보고 먹고싶다...먹고싶다를 반복하다

 

들어간 마켓컬리에 있는 것을 보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

 

마켓컬리 시작한지 얼마 안됬는데 제가 또또 구입한 마켓컬리 또산템 이라는 점!

 

우선 가격은 2인분에 13500원입니다.

 

포장도 면 2개 각각 따로, 육수2개 각각 따로 되있어서 너무 좋아요.저희는 한번 먹을때 2인분을 먹기보다 짬뽕하나를 하고다른 메뉴 1개를 해서 쉐어해서 먹는 편이예요.

 

1인분 면의 양입니다.

01

특히 이연복 짬뽕은 면이 정말 맛있어요, 저는 막 너무 두꺼워서 국물이랑 따로 노는 면이나

밀가루 맛이 넘 느껴지는 면을 안좋아하는 편인데,

약간 쫀득하니 부드럽고 적당한 두께라 국물이랑 넘 잘어우러집니다.

 

특히 조리법도 너무 간단해요,면은 그냥 냉동되어 있는 상태로 2분 정도 삶아 주시면 되고국물만 먹기 전날이나 아침에 냉장고에 넣어 자연적 해동시켯다가끓여서 부워 먹으면 끝!!

 

국물안에 야채와 홍합등이 들어있어서

그것만으로도 충분하지만 더 원하신다면 양배추 채썰어서 넣어도 맛있더라구요!!

 

이게 따른 야채는 안넣고 삼겹살양배추볶음 할때 양배추가 좀 남아서 채만 조금

썰어 넣은 짬뽕양이거든요 ㅠㅠ 보시다시피 당근도 있고

양파도 있고, 홍합도 넉넉해요!

 

이게 양배추를 안넣은 양이에요, 저기 사진에 있는 돈까스도 추천템인데 ㅠㅠ!! 곧 소개 할게요.

 

짬뽕 국물은 전혀 안 닝닝하고, 얼큰 칼칼한 편입니다!

저는 오리지널 맵기로 먹었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맵다 생각하실수도?

저는 진라면 매운맛정도의 맵기라 느꼇어요, 그정도 맵기에 좀 더 칼칼느낌?

 

저는 집근처 왠만한 짬뽕집보다 괜찮아서 정말 추천추천 드릴게요 ㅠ중국집도 요새 다 배달비 붙는데ㅠㅠㅠㅠ

 

ㅎㅎ 그래서 오늘 제 마켓컬리 추천템의 점수는!!!!!

5점 만점입니다!!!!

진짜 홍보도 아니고 생각해보니 넘 칭찬했다가 품절되면 짜증날꺼 같긴한데ㅠㅠㅠㅠㅋㅋㅋㅋ

 

겨울에 짬뽕다들 땡기시자나용 ㅠㅠ 집에서 대패구워서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솔직하게 다들 구입해 드셔보시라고 5점 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320x1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