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리] 마켓컬리 추천상품 부추꼬막장

FOOD/cook

by lumber-song 2022. 11. 28. 11:06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 글은 마켓컬리 추천상품 부추꼬막장입니다.

 

우선 글쓰기에 앞서 제 성격에 대한 간단한 이야기부터 하게 될 거 같은데요 !

저는 어렸을 때부터 온갖 음식종류의 만화책은 다 봤을 정도로 음식을 좋아하지만

안전주의가 심해서 음식에 도전을 잘 안하는 타입이예요.

 

식당도 후기를 엄청 찾아보고 한번가고 맛있었던 곳만 두번 세번가고

맛없거나 불친절하면 두번다시 안가는 주의 ㅎㅎ

 

그래서 유행한다는 음식도 거의 끝물에 먹게되는데, 아무래도 스토리를 계속 운영하려면 이런

제 성격에서 벗어나야겠죠...ㅎ?ㅠㅠ

 

그래서 저번부터 너무 궁금했지만! 가서 먹기에는 걱정되었던 꼬막 비빔밥을 집에서 먹어보기루 했어요.

(사실 제가 재첩국을 못먹어서 걱정되었다는 ㅎㅎ)

 

그래서 도전한 마켓컬리의 상품은 바루바루!!

 

연안식당 부추꼬막장이였습니닷 !!

정가는 6,900원 당시제가 샀을땐 할인가 5,900원에 샀어요!

 

냉동으로 와서 냉동실에 두면 보관도 편하고 해동도 어렵지 않더라구요

밥 2인분을 넣고 비벼도 끄떡없어서 가격대비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ㅎ

 

레시피는 

(1) 밥을 푼다.

(2) 꼬막장을 넣어서 비빈다.

(3) 참기름으로 마무리한다

+ 오이와 삼겹살, 쌈장, 김, 땡초을 곁들이면 너무너무 맛있댜....

간단하게 비벼서 만들어본 꼬막비빔밥이예요!

사실 꼬막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서 치트키 대패삼겹살을 구웠는데 삼겹살 필요없이 너무맛있긴 했어요.

물론 삼겹살과 쌈장 김과 함께 먹으니 더 든든하구 맛있었지만요 ㅎㅎ\

그리고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를 얇게 썰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마켓컬리 #

남편이랑 같이 2인분 식사 뚝딱!! 다음에도 담을 마켓컬리 추천템입니다!

 

320x1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