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켓컬리추천템 '체어맨리저브'- 고추장제육불고기

FOOD/cook

by lumber-song 2022. 12. 3. 20:38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또또산템 고추장제육불고기를 들고왔습니다!

 

지난 글에서도 마켓컬리를 애용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거기서 체어맨스리저브의

고추장제육불고기는 제가 마켓컬리 첨시작할때부터 시켯던 템입니다.

 

맛은 표현하면

달달한 고추장불고기에 가깝고 고기의 질은 막 삼겹살 부분이 아닌 돼지고기 뒷다리와

앞다리를 섞은느낌의 식감인데 양념이 너무 잘베여있어서 맛있습니다.

 

마치 대학교 다닐 때, 학교 근처 주점에

제육볶음 맛집은 다들 있지 않았나요? ㅎㅎ

 

 

딱 그런 추억의 맛!

 

저는 처음에는 오리지널에 + 다진마늘과 마늘을 넣고, 간장 두스푼 미원조금, 설탕 한스푼을 넣어서 먹었습니다

그냥먹어도 충분히 맛있는데 제가 워낙 간이 좀 쎈걸 좋아해요!

 

그렇게 차려본 한상-★

저랑 결혼한 남푠은 복받아쬬? ㅎㅎ

 

 

가격도 너무 괜찮은데요, 

600그람에 9,900원 정가입니다.

막 야채가 들어가있지 않은 순수한 고기라서 양도 넉넉하고, 

야채를 더 추가해서 볶는다면 더더 늘어날거 같아요. 

 

이때는 콩불을 해먹었는데욥!!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앞으론 이 레시피로 하려구요 ><

우선 마늘을 매우 사랑하는 저는 마늘을 듬뿍!

콩나물을 적당히 손질해서 넣어주고

 

된장 1/3 고추장1/3 설탕 반스푼, 미원반스푼, 미림을 살짝 둘러

고기랑 볶다가 마지막에 꽈리를 넣어 마무리 해줬어요!

 

 

콩나물의 식감이 살아있으면서도 마늘도따악- 

 

아니 김에 싸먹으니 넘 맛있는거 아니게쒀여....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마켓컬리만 올려서;; 홍보같으실수 있게찌만 증말 1도 받은거 없어요.

받는거라곤 가끔 오늘 쿠폰들 막 배송비 무료 이런거 ...★

(걔네들은 내가 이런글 쓰는것도 모를꺼예유)

 


근데 마켓컬리가 친구 추천제도가 있더라구요!

혹시나 글을 보고 오 괜찮은데? 해서 마켓컬리가입하실 분들은

이왕이묜 2040dbgus 추천인 소개에 넣어주세요 ><


 

하핫, 제가 달짝찌근한 양념스타일이라, 제 생각엔 거의 호불호가 없을 것같고,

맵지 않아 중-고등학생들도 좋아할 꺼 같아요!

 

중고등학생의 부모님이시면 양도 넉넉하니 한번 주문해드시는거 추천드려요!

 

 

맛도 있고, 배도 부른 마켓컬리 추천템 후기는 여기까지였습니다!

 

제 오늘의 추천 별점은!!

 

맛 : ★★★☆ (가끔 단거 싫어하는분도 계셔서...저는주관적으로 4개...)

가격 : ★★★★★

재구입의사 : ★★★★★

 

입니다.

 

우리나라 월드컵이 어제 16강에 진출을 했쬬??!!

 

저도 어제 남편친구집에 다같이 모여 술마시며 보다가

택시가 없어...집까지 1시간 30분을 걸어왔는데요 ㅎ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좋은 하루 였습니다.

다음 브라질도 기적이 함께하길-

 

좋은 주말 되세요!

320x1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